스포츠조선

조세호 좋겠네…"유재석, 결혼식 축의금 천만 원" 하하가 대신 밝힌 액수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11-12 05:17


조세호 좋겠네…"유재석, 결혼식 축의금 천만 원" 하하가 대신 밝힌 액수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하하가 유재석의 통 큰 축의금을 밝혀 화제가 된 가운데, 최근 결혼한 조세호의 축의금 액수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양세찬, 하하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공파새'에서는 투바투 범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녹화 도중 하하에게 정준하의 전화가 왔다. 녹화일은 조세호의 결혼식 당일. 정준하는 하하에게 "오늘 세호 결혼식 가냐. 내가 6시에 결혼식 사회가 있다"며 축의금 전달을 부탁했다.

전화 통화를 끊은 후 조세호의 이웃인 범규도 결혼식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이에 하하는 "그럼 네가 준하형 (축의금 전달) 좀 해줘라"라며 축의금 액수를 물어보라 전했다.


조세호 좋겠네…"유재석, 결혼식 축의금 천만 원" 하하가 대신 밝힌 액수
이에 범규는 정준하에게 "실례지만 얼마 보내실 거냐"고 물었고 정준하는 "제가 예전에 세호한테 신세 진 것도 있어서 만오천 원 정도 하려고 한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실제 정준하의 축의금 액수는 200만 원. 이에 하하가 전화를 넘겨 받아 "내 결혼식엔 얼마 했냐"고 물었다.

정준하가 "기억이 안 난다. 너도 한 그 정도 했을 것"이라 답하자 하하는 "알겠어"라며 "재석이 형 천만 원 했는데"라고 유재석의 축의금 액수를 공개했다.

유재석의 통 큰 축의금 액수가 공개되자 자연스럽게 최근 결혼한 새신랑 조세호의 결혼식 축의금에도 관심이 쏠렸다. 조세호는 지난달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후 조세호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유재석에게) 너무 많이 받았다. 형이 또 너무 많이 (축의를) 했다. 금액을 말씀드릴 순 없지만"이라 말해 관심을 모았다.

하하가 유재석의 절친한 동생인만큼 조세호 역시 유재석의 '애착인형'이라 불릴 정도로 꼭 붙어있는 사이. 이에 네티즌들은 조세호 역시 유재석에게 천만 원은 받았을 것이라 관측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