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한신' 권유리 "에이스 형사? 훈련하며 체력 한계 느껴…근육+체중 증량"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11-11 14:33


'이한신' 권유리 "에이스 형사? 훈련하며 체력 한계 느껴…근육+체중 증…
사진 제공=tvN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권유리가 에이스 형사를 연기하기 위해 체격을 키웠다고 밝혔다.

권유리는 11일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액션을 배우면서 체력을 한계를 느껴서 체중과 근육을 증량했다"라고 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이하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로, '커튼콜', '징크스의 연인', '달이 뜨는 강' 등 장르 불문 연출력을 선보인 윤상호 감독과 박치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광수대 범죄수사대 경위 안서윤을 연기한 권유리는 "수사 능력이 뛰어난 에이스 형사 역할이다 보니, 외형적으로 접근하는 것부터 시작했다"며 "액션을 배우면서 체력의 한계를 느껴서 체중을 증량했다. 또 겨울에 촬영을 하다 보니까, 적당한 지방과 근육을 키워야겠다 싶어서 체격을 키우게 됐다.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유연한 사고와 더불어 체력까지 다 갖춰져 있어야 해서 열심히 트레이닝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tvN '이한신'은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