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열애를 인정한 김우석과 강나언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긴 '0교시는 인싸타임'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한편 학교에서는 3분 음치남이 누군지 그의 존재로 떠들썩해지고, 지은은 음치남의 존재가 대형 기획사의 아이돌 연습생 우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우빈의 약점을 쥐게 된 지은은 그에게 "너 오늘부터 나를 좀 좋아해야겠다"라며 자신에게 고백을 강요한다.
결국 우빈은 친구들에게 "내가 김지은 좋아하거든"이라고 고백, 지은 앞에 나타난 이동민(최건 분)을 경계하는 모습까지 보인다. 동민의 등장에 모봉구(손동표 분) 또한 우빈에게 긴장하라며 충고, 지은을 사이에 둔 우빈과 동민의 흥미진진한 삼각관계가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
영상 말미, 적극적으로 지은에게 다가가는 우빈의 모습이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과연 지은은 자신의 계획대로 우빈으로 하여금 인싸가 될 수 있을지, 또 지은에게 약점이 잡힌 우빈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8부작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10일(일) 첫방송되며, 방영 다음 날부터 IPTV와 OTT 플랫폼(TVING, Wavve, WATCHA)에서 차례대로 VOD 서비스를 진행하여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김우석과 강나언은 지난 25일 열애를 인정했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0교시는 인싸타임'을 계기로 알게 돼서 작품 촬영 종료 후 조심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우석은 1996년생, 강나언은 2001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5살이다. 강나언과의 열애를 인정한 김우석은 오는 11월 4일 군악대 입대를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