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상아, '3번 결혼' 이제야 말한다…"유책 배우자는 너, 참 더티한 인간" ('이제혼자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10-15 05:00


이상아, '3번 결혼' 이제야 말한다…"유책 배우자는 너, 참 더티한 인…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상아가 이혼 26년 만에 전 남편 개그맨 김한석을 공개저격하며 쌓인 오해를 풀었다.

15일(화) 오후 10시 방송될 TV CHOSUN 관찰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서는 80년 대 하이틴 스타였던 이상아가 파란만장했던 자신의 결혼 생활을 털어놓으며, 겹겹이 쌓인 오해 뒤편의 진짜 이야기를 공개한다.

모친과 함께하는 이상아의 평온한 일상, 그 평화를 깨트린 범인은? TV를 시청하다 마주한 첫 번째 남편의 모습에 이상아는 여전히 원망과 분노가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결혼 1주년에 이혼 서류를 받은 사연과 함께 필사적으로 가정을 지키려 노력한 어린 시절 이상아의 뒷이야기를 밝힌다.

또한, 이상아는 혼전임신으로 사기꾼과 두 번째 결혼을 했던 사연과 세 번째 결혼을 결심한 이유도 고백한다. 이상아는 세 번의 이혼 후 "도피성으로, 동정심으로 결혼하면 안 된다"라는 뼈 아픈 교훈을 되새긴다.


이상아, '3번 결혼' 이제야 말한다…"유책 배우자는 너, 참 더티한 인…
한편 이상아는 방송을 앞두고 "첫 번째 결혼 두 번째 결혼 세 번째 결혼 이제야 말한다"라며 자신의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그는 "첫 번째 이혼 후 겹겹인 쌓인 오해들 20년 동안 꾹 참아왔지만 아니다 싶어 입을 열었다. 유책 배우자는 너야"라며 김한석을 언급했다.

이어 "K가 나오는 방송을 일부러 찾아보진 않지만 우연히 마주치면 본다. 왜냐하면 오래전 우연히 보게 된 몸신이라는 프로에서 이혼이라는 주제이길래 역시 나를 찌르는 말을 하는 것을 본 이후부터 또 무슨 말을 하나 지켜보게 된 것이다. 뭐? 이혼은 사람을 죽일 수도 있기 때문에 하는 거라고? 유책 배우자는 본인인데? 이런 말을 듣게 되는 시청자들은 나를 뭐라고 할까. 참 더티한(더러운) 인간"이라고 꼬집었다. 이상아는 첫 번째 남편이었던 김한석을 'K'라 칭하며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이상아, '3번 결혼' 이제야 말한다…"유책 배우자는 너, 참 더티한 인…
또한 이상아는 "조용히 잘 살면 내가 이러지 않아. 이혼 후 소문들. 유책에 입 막음으로 다 만들어낸 거잖아. 방송에서 내가 얘기한 부분이 얼마나 방송될지 모르지만 속 시원하게 다 얘기했다. 낼 방송 이후 K를 용서하기보단 더 이상 지저분한 얘긴 이혼에 대한 얘긴 안 할 것이다. 2번 3번은 사람을 잃고 돈으로 인생 공부했다 생각하면 된다. 그래도 난 서진이를 얻었으니까"라고 덧붙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