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시영, 30억 아파트 떠나더니..새집 새차 플렉스 "내 차 나왔다"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09 18:06 | 최종수정 2024-10-09 18:10


이시영, 30억 아파트 떠나더니..새집 새차 플렉스 "내 차 나왔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이시영이 새로 구입한 캠핑카를 자랑했다.

이시영은 9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내 차가 나왔다"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새롭게 구입한 캠핑카 앞에서 'V(브이)'자를 그리며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넓고 깖끔한 내부와 고급진 디자인이 감탄을 부른다

이시영은 "진짜 많이 알아보고 산 캠핑카. 25년 가구 업체가 캠핑카 제작으로 바뀌면서(게다가 아이 가구 하셨던 사장님). 목재도 최고급에 전부 다 친환경. 심지어 본드도 사용하지 않은 캠핑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시영의 아들은 캠핑카가 마음에 든듯 캠핑 의자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이시영도 "얘 때문에 진짜 많이 알아봤는데 덕분에 좋은 거 샀지 뭐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시영, 30억 아파트 떠나더니..새집 새차 플렉스 "내 차 나왔다"
앞서 이시영은 시세 30억가량의 강남구 삼성동 고급 아파트에서 이사를 준비 중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시영은 공사를 진행 중인 새 집의 모습 등을 공개하며 "광고도 협찬도 아니고 전부 내돈내산이지만 공사진행 하면서 진짜 너무 감동과 감탄의 연속이라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피드임"라고 밝혔다.

이후 "좋다 이 시간. 이제 새 집 냄새 다 빠졌어요"라며 이사한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