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샤이니 키 "박나래, 내 콘서트에 비키니 입고 온다는 것 간신히 말려"(컬투쇼)[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4-09-24 16:30


샤이니 키 "박나래, 내 콘서트에 비키니 입고 온다는 것 간신히 말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샤이니 키가 최근 자신의 공연을 관람해 화제를 모았던 개그우먼 박나래를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뮤지는 "최근에 키 콘서트에 간 박나래가 큰 화제였다고 사진이 올라왔다"라고 최근 화제가 된 박나래를 언급했다.

이에 키는 "비키니 입고 온다는 걸 제가 간신히 말렸다. 본인이 스피드 012 콘서트 이후 처음이라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을 본 뮤지는 "저 정도면 비키니 아니냐"라고 놀랐고, 키는 "땀 흘리는 모습이 후반부다. 우리 팬들도 '나래 언니 너무 좋아요'하면서 좋아해 줬다"라고 회상했다.

또 키는 "공연장에서 지인들이 보이냐"라는 질문에 "초대석이 시야 중앙에 있고 좌석 배치를 내가 한다. 박나래 같은 사람은 안 보일 수가 없다"라며 "샤이니 콘서트 할 때는 문세윤 밖에 안 보이더라. 유독 눈에 띄는 사람들이 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샤이니 키 "박나래, 내 콘서트에 비키니 입고 온다는 것 간신히 말려"(…
앞서 박나래는 지난 15일 키의 공연을 다녀 온 후 "기범이는 그냥 동료인 줄 알았는데, 콘서트가 끝난 후 그는 나에게 연예인 김기범으로 다가왔다"며 "진짜 스피드012 콘서트 이후로 이렇게 신나고 설레며 미치는 콘서트는 처음이야. 키콘 대박... 진짜 사랑해요 김기범. 이제 나는 샤월이 됐다"며 콘서트 후에도 가라앉지 않는 흥분감을 전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