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고대 던전 '비장의 마천루' 추가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8-27 16:23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고대 던전 '비장의 마천루' 추가
◇신규 고대 던전 '비장의 마천루' 업데이트.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고대 던전 '비장의 마천루'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장의 마천루'는 '고대'와 '전설' 두 가지 난이도로 구성돼 있는 던전으로 생명력이 일정한 단계에 도달하면 '마력 구슬 폭발'을 발생시키는 보스 '파멸의 촉마왕'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팀원들과 협력해 '화염 회오리'를 발생시키면 '마력 구슬 폭발'을 막고 보다 수월하게 '파멸의 촉마왕'을 물리칠 수 있다.

이용자는 '비장의 마천루' 토벌에 성공하면 최대 '빛나는 고대 무기/장신구 도안', '파멸의 촉마왕 고대 보패'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적 달성시 함께 업데이트 된 이모션을 얻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검사', '역사', '권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등 15종 직업의 무공 피해량과 초식 효과를 조정하는 등 밸런스 개선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홍문 65레벨에서 습득 가능한 '홍문 내공'과 '전설 내공'을 공개했다. '홍문 내공'은 '공격력 상쇄', '대인공격력 상쇄', '명중' 등의 효과를 증가시키고, '전설 내공'은 후방 피해량 및 전설무공 피해량 감소 효과를 지니고 있다.

새로운 신화 등급 '수호령' 2종도 선보였다. '방어무시공격력' 효과를 보유한 '성화조'와 '대인공격력 상쇄' 효과를 지닌 '두억시니'를 추가해 대인 전투 중 피해량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