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영, 성형한 코 상태 심각 "보형물 비치기 시작, 재수술해야" ('누나누나의')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22 19:19


현영, 성형한 코 상태 심각 "보형물 비치기 시작, 재수술해야" ('누나…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현영이 코 재수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22일 '현영누나누나의' 채널에는 '20년 전 코 성형한 현영의 심각한 현재 상태? 결국 재수술까지..! (카리나 코, 콧소리 원인)'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현영은 코 성형을 상담받기 위해 이비인후과를 찾았다. 현영은 "제 코는 자연산이 아니다. 코가 태어날 때부터 막혀있었다. 비음은 살면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새벽 5시 반만 되면 일어나곤 한다"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현영, 성형한 코 상태 심각 "보형물 비치기 시작, 재수술해야" ('누나…
담당의는 "산소포화도가 떨어지면 뇌가 위기를 느낀다. 주인님이 죽으면 안 되니까 얕게 재우는 거다. 코가 막히면 수면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코가 뚫려있는 게 좋다"라고 짚었고 현영의 코 오른쪽은 비중격으로 휘어있는 상태이며 왼쪽에는 비염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중격을 잘 펴주면서 연골을 안전하게 확보해 주는 게 중요하다. 코 끝 보형물이 비치기 시작한다. 머지않은 미래에 재수술을 해야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현영은 요즘 요즘 유행하는 코 스타일이 그룹 카리나, 윈터 스타일이라는 말을 듣고 "바뀐 내 얼굴이 어색하면 어쩌지. 카리나와 윈터 스타일로 바꿀지 말지 (고민된다)"라며 생각에 잠겼다.

한편 지난 2012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