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종민 열애·결혼만? 美 뒤집어 놓은 코요태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5 15:10


김종민 열애·결혼만? 美 뒤집어 놓은 코요태

김종민 열애·결혼만? 美 뒤집어 놓은 코요태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코요태의 데뷔 첫 미국 투어가 순항 중이다.

지난 24일 오후 7시(미국 현지시간) '2024 미국 투어' 애틀랜타 공연이 개최된 가운데, 코요태는 K-레트로의 진면모를 입증하며 글로벌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첫 개최지였던 LA(로스앤젤레스)에 이어 이번 애틀랜타 공연 역시 관객들의 함성으로 가득 찼다. 뜨거운 박수갈채로 시작된 공연에서 코요태는 '실연', '만남', '아하', '파란', '비몽', '순정' 등 히트곡을 연이어 선사, 다 함께 뛰어놀 수 있는 공연을 완성했다.

코요태는 관객들의 끊임없는 환호에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화답, 열기 가득한 무대를 통해 애틀랜타를 '핫틀랜타'로 탈바꿈했다. 특히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위해 코요태는 한층 친밀해진 소통을 이어갔고, 이벤트를 통해 싸인 CD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추억까지 안겼다.

퍼포먼스와 소통, 호응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공연에 관객은 앙코르를 요청, 코요태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떼창에 이어 포인트 안무 떼춤까지 일으킨 코요태는 마지막까지 흥을 남기며 다음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모았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는 코요태는 오는 27일 시애틀에서 미국 투어를 이어간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