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민 "턱살 때문에 호흡 불편" 지방흡입 받았다..퉁퉁 부은 얼굴 ('미우새')[종합]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06-24 09:03


이상민 "턱살 때문에 호흡 불편" 지방흡입 받았다..퉁퉁 부은 얼굴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상민이 고민 끝에 턱밑 지방흡입을 했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 형이 대표원장인 성형외과를 찾은 이상민, 김종국, 이동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김종국의 형을 찾아온 이유에 대해 "멋도 멋인데 난 나만의 불편함이 있다. 그 불편함을 상세하게 설명드리고 싶다"며 "멋으로 따지자면 동건이 정도의 턱 라인이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어차피 얼굴은 안 달라지니까 동건이 정도의 갸름한 턱 라인이 나오면 좋겠다"며 턱 수술을 고민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불편함을 느끼면 수술을 할 수 있지 않냐. 나도 눈꺼풀이 계속 내려오고 접혀서 예전에 (수술을) 살짝 했더니 너무 좋다. 티는 안 나지만"이라며 수술한 사실을 고백했다.


이상민 "턱살 때문에 호흡 불편" 지방흡입 받았다..퉁퉁 부은 얼굴 ('…
이후 김종국의 형을 만난 이상민은 "지금은 그나마 2~3일 다이어트 한 상태인데 많이 먹으면 턱이 내려온다. 거의 2~3kg 찌면 턱이 많이 찐다"며 늘어나는 턱살이 고민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이런 상담은 생각도 안 했는데 요즘 빚도 마무리하고 내 생활을 하다 보니까 얼굴을 자주 보게 되는데 불편한 게 뭔지 찾게 되더라"며 "턱살이 쪄서 제일 불편한 건 잘 때 호흡이 불편해서 깰 때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 형은 "턱밑이 무거워질수록 수면 무호흡이 생길 수 있다. 당연히 영향이 있다"며 "점점 나이가 들면 지방 세포의 크기가 커진다. 지방 크기를 줄여보려고 해도 지방 세포 수 자체를 안 줄이면 점점 커질 수밖에 없다. 턱 밑 지방을 줄여주면 불편한 느낌도 많이 줄어들 수 있다. 만약 수술한다고 하면 지방흡입술과 턱 밑 실리프팅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김종국 형은 이상민이 지방흡입술을 할 경우를 예상할 수 있는 애프터 사진을 보여줬다.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이상민의 모습에 김종국은 "이 정도면 새장가 간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상민 "턱살 때문에 호흡 불편" 지방흡입 받았다..퉁퉁 부은 얼굴 ('…
진지하게 고민하던 이상민은 수술을 결심하고 바로 수술대에 올랐다. 2시간 후 수술을 마친 이상민은 붕대를 감고 퉁퉁 부은 얼굴로 나타났다. 이를 본 이동건은 "엄청 귀엽다"고 말했고, 김종국은 "혹시 썸타는 여자 있으면 지금 영상 통화해야 한다. 너무 귀여워서 완전 지금 장난 아니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동건도 숨겨왔던 외모 고민을 고백했다. 한 번쯤 성형외과에 와보고 싶었다는 그는 "오래된 고민이 있다. 눈 밑 지방과 다크서클이 고질적이다. 어릴 때부터 그랬다. 시술이나 수술이 필요한지 상담을 받아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동건의 얼굴을 살펴보던 김종국 형은 "이동건 정도면 지방 재배치와 지방 이식을 같이 해줘야 한다"며 "이동건은 나이가 들면서 오히려 지방이 꺼지는 타입"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동건의 수술 후 애프터 사진도 보여줬고, 이를 본 이동건은 크게 동요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