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네 사귀지?" 변우석♥김혜윤 "노코멘트" 핑크빛 대답에 장도연 '설렘 폭발'(살롱드립2)[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5-24 00:57 | 최종수정 2024-05-24 01:14


"너네 사귀지?" 변우석♥김혜윤 "노코멘트" 핑크빛 대답에 장도연 '설렘…

"너네 사귀지?" 변우석♥김혜윤 "노코멘트" 핑크빛 대답에 장도연 '설렘…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너네 진짜 사귀지?"

24일 테오 채널에는 '살롱드립을 수범이로 만든 변우석X김혜윤ㅣ살롱드립2 뽀나스'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27일 본방송을 기다리는 구독자들을 위해 선공개 된 예고편.

예고편에는 tvN '선재 업고 튀어'로 신드롬급 인기를 얻고 있는 변우석 김혜윤이 출연해 선친자('선재 업고 튀어'에 미친자)들을 가슴 터지게 만들었다.

MC 장도연은 "드디어 이분들을 실제로 뵙게됐군요! 니가 내 별이다. 변우석 김혜윤씨 모셨다"고 소개했다.

등장부터 극중에서 선보인 여권 사진 포즈를 선사한 두 사람. 장도연은 "두 분 때문에 지금 난리잖아요"라고 흥분했고, 극중 솔이와 선재를 연기 중인 두 사람이 눈만 마주쳐도 환호했다. 마치 드라마에서 튀어나온 듯한 두 사람의 생생한 케미는 현장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이날 김혜윤은 "새로운 감정을 느꼈어요. 이 지구상에 우리 둘 밖에 안 살아 남았는데.."라고 말했고, 변우석은 "둘만 있는 공간 같았다. 행복할 때도 울고, 그런거 할 때마다 혜윤이를 업고 튀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너네 사귀지?" 변우석♥김혜윤 "노코멘트" 핑크빛 대답에 장도연 '설렘…
이에 장도연은 "너네 사귀지?"라고 돌직구로 물었고, 김혜윤은 "오빠가 말씀 드려"라고 말하는 모습. 이에 변우석은 "노코멘트 하겠습니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순식간에 '솔선 커플에' 빠진 '수범이들'로 만들어버렸다.

이날 변우석은 극중 솔이가 선보인 코믹 춤을 따라하며 "솔이 좋아~ 솔이 좋아~ 솔이 좋아요~"에 맞춰 흥겨운 노래와 춤을 선보이기도 했다.


"너네 사귀지?" 변우석♥김혜윤 "노코멘트" 핑크빛 대답에 장도연 '설렘…

이후 김혜윤은 핑크빛 뉘앙스를 풍기며 "갑자기 덥네요"라고 말했고, 변우석은 "못 쳐다보겠어. 혜윤이를"이라고 말해 현장을 설렘으로 터지게 했다.

장도연은 "이거 타임슬립 전이에요? 후에요?"라며 바로 옆에서 '선업튀' 커플을 직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변우석 김혜윤은 tvN '선재 업고 튀어'로 역대급 화제성을 기록하며 요즘 가장 러브콜을 많이 받는 스타로 발돋움 했다.

변우석 김혜윤이 예능 첫 동반 출연한 '살롱드립2'는 5월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