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백 D-7' 첸, '감성 보컬' 드디어 출격…'카운트다운 라이브' 진행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5-21 11:24


'컴백 D-7' 첸, '감성 보컬' 드디어 출격…'카운트다운 라이브' 진…
사진 제공=INB100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만능 보컬' 첸(CHEN)의 새로운 세계의 문이 드디어 열린다.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의 소속사 INB100은 21일 공식 SNS에 The 4th Mini Album 'DOOR(도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첸은 'DOOR' 정식 발매 한 시간 전인 28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그는 앨범 언박싱, 음원 미리듣기, 작업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DOOR'는 첸이 '사라지고 있어(Last Scene)' 이후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솔로 앨범인데다 카운트다운 라이브 소식까지 전해지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DOOR'는 28일 오후 6시 정식으로 발매된다.

첸은 엑소 메인보컬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은 물론, 2019년 '사월, 그리고 꽃'을 시작으로 '사랑하는 그대에게' '안녕(Hello)' 등의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엑소와는 또 다른 감성 보컬의 역량을 입증했다.

또 풍부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다이나믹듀오, 십센치, 임한별 등 다른 장르 아티스트들과도 호흡을 맞추며 '만능 보컬'의 면모를 뽐냈다. 이와 함께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태양의 후예' OST '에브리타임',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너를 위해', '미씽나인' OST '안녕 못해', '닥터슬럼프' OST '나 사랑법' 등을 부르며 'OST 강자'로도 주목받았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