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음 무거워" 뉴진스 다니엘, 민희진·하이브 갈등 속 심경 고백 [SC이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5-09 15:21


"마음 무거워" 뉴진스 다니엘, 민희진·하이브 갈등 속 심경 고백 [SC…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모회사 하이브가 경영권을 둘러싼 갈등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어도어 소속 그룹인 뉴진스 다니엘이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8일 다니엘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포닝'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다니엘은 "평소보다 좀 조용해서 걱정하는 버니즈(팬덤명)들이 있더라. 걱정하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다니엘은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의 갈등을 의식한 듯 "요즘 마음이 너무 무겁지만, 버니즈분들을 위해 모두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하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니엘은 "앞으로 보여주고 싶은 것들도 많으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여 팬들을 안심시켰다.

앞서 다니엘은 전날 열린 멤버 민지의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평소보다 조용한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자아낸 바. 이에 직접 소통에 나서서 팬들을 안심 시킨 것으로 보인다.


"마음 무거워" 뉴진스 다니엘, 민희진·하이브 갈등 속 심경 고백 [SC…
한편 하이브는 지난달 22일 '경영권 탈취 시도'를 내세워 산하 레이블인 어도어 경영진에 대한 감사에 전격 착수하고 민희진 대표 등을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이에 민희진 대표는 즉각 기자회견을 열고 강력 반발했다. 하이브는 업무상 배임 혐의 등으로 민희진 대표를 해임하려 관련 절차에 나섰지만, 민 대표가 이에 대항하고 있는 상황이다.


"마음 무거워" 뉴진스 다니엘, 민희진·하이브 갈등 속 심경 고백 [SC…
그러나 뉴진스는 이런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오는 24일 컴백을 앞두고 지난달 2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ubble Gum'은 오는 24일 발매되는 뉴진스 새 더블 싱글 'How Sweet'의 수록곡으로, 뉴진스는 전작들처럼 이번에도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먼저 공개하면서, 오직 음악과 콘텐츠로 대중에게 다가가는 승부수를 던졌다.


뉴진스는 오는 24일과 내달 21일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더블 싱글을 발매하고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26~27일에는 도쿄돔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