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준의 효율에 최적화된 '효율 甲' 하루와 일상이 화보인 월드클래스 '톱모델' 신현지의 '갓생' 일상이 공개됐다.
외출에 나선 이준은 다른 대표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헬스장을 찾아 '운동 메이트'인 매니저와 트레이닝을 실시했다. 매니저와 운동을 마친 이준은 이내 청소용품을 들고 러닝머신으로 향했는데, 하체 운동과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하는 일명 '효율의 자세'를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헬스장에서 미화 담당을 맡았다는 이준은 회원들의 빨래 정리까지 몸소 나서기도. 청소를 재빠르게 마친 이준은 매니저와 헬스장 사우나로 이동해 수다를 떨기 시작, 학창 시절 부반장이었을 당시 불의를 보고 참지 못했던 사연을 밝히는 등 여러 추억을 회상해 흥미를 더했다.
이준은 소속사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했다. 이준은 차 안에서 나 홀로 노래방을 개장해 흥을 끌어올렸고 '왕밤빵'의 가사가 들어간 극악 난이도의 가사까지 도전했다. 특히 차가 정차할 때마다 손잡이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등 독특한 방법으로 고음을 뽑아내며 허당미 넘치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배꼽을 쥐게 했다.
|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신현지의 프로미 넘치는 본업 현장도 공개됐다. 유명 잡지 화보 촬영을 앞둔 신현지는 본격 촬영이 시작되자 예사롭지 않은 눈빛을 장착했다. 아무 동작이나 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철저한 계산속에 프로다운 움직임을 자랑했고 현장의 넘치는 생동감 속 신현지는 짧은 시간 내에 A컷을 완성시켰다. 차원이 다른 화보 결과물은 모두를 놀라게 했고 신현지는 각종 독특한 의상들까지 완벽 소화하는 등 명실상부 톱모델 클래스를 입증했다.
화보 촬영을 마친 신현지는 친한 동료이자 해외 유명 쇼에서 각광받고 있는 모델 안재형, 박태민 그리고 모델계의 떠오르는 혜성(?) 신기루를 만났다. 신현지는 자신을 뮤즈로 삼고 한껏 꾸민 채 등장한 신기루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고, 그녀에게 와인을 선물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신기루 또한 모델들 사이에서 현란한 말솜씨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시간이 흐를수록 신현지 뿐만 아니라 안재형, 박태민까지 신기루에게 '루며들었'고, 소식하는 모델들 사이 한우 오마카세 폭풍 먹방을 이어가는 신기루의 모습이 웃음을 저격했다. 신선한 만남 속 네 사람의 찰떡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안겼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95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2.1%로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1위를 기록했다. 수도권 가구 시청률 또한 4.1%로 같은 시간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준과 그의 매니저가 운동 후 상의 탈의하며 빵빵한 근육을 자랑, 샴푸와 바디워시까지 올인원 제품을 쓰는 등 효율적인 샤워를 하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2%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21년 지기 찐친과 추억을 회상하는 등 '극강의 효율맨' 이준의 또 다른 하루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어 기적을 전하는 크리에이터 박위와 그의 여자친구이자 매니저인 송지은의 따뜻한 일상이 공개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