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율희와 이혼' 최민환, 삼남매 육아현장 '슈돌' 공개…"아이들에게 더 당당하고 싶어"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4-03-31 15:20


'율희와 이혼' 최민환, 삼남매 육아현장 '슈돌' 공개…"아이들에게 더 …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율희와 이혼해 세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최민한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한다.

최민환은 지난 30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슈돌 새 가족 취미는 육아, 특기도 육아인 삼 남매 아빠의 등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이 영상에서 최민환은 "재율이와 아윤, 아린, 쌍둥이 딸을 키우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들 재윤에 대해 "내년에 벌써 초등학교 들어갈 나이가 됐고 에너지 넘치는 아이"라고소개한 최민환은 아윤과 아린 쌍둥이 자매에 대해선 "만약 우리 아이들 중 연예인이 나온다면 아윤이지 않을까. 아린은 저한테만 그렇게 사랑을 준다. 아빠 껌딱지"라고 흐뭇해했다.


'율희와 이혼' 최민환, 삼남매 육아현장 '슈돌' 공개…"아이들에게 더 …
'슈돌' 합류한 것에 대해 "아이들한테도 나한테도 조금 더 당당하게 하고 싶다. 서로 잘 이겨내면 다들 응원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시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최민환이 처음 출연하는 '슈돌'은 다음달 7일 방송한다.

한편 최민환은 지난해 12월 율희와 이혼했다고 발표했다. 아이 셋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는것으로 알려졌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