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지훈♥' 아야네 "임산부도 아오자이 가능" 해외 태교여행서 뽐낸 D라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3-07 07:46


'이지훈♥' 아야네 "임산부도 아오자이 가능" 해외 태교여행서 뽐낸 D라…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아오자이 자태를 뽐냈다.

아야네는 7일 "임산부도 아오자이 가능♥"이라며 다낭 태교 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남편 이지훈과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 아야네는 베트남의 전통 복장인 분홍색 아오자이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재 임신 중임에도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이지훈♥' 아야네 "임산부도 아오자이 가능" 해외 태교여행서 뽐낸 D라…
한편, 아야네와 이지훈은 2021년 14살의 나이차를 딛고 결혼했다.

아야네는 지난 16일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아야네는 "저는 젊은 나이에 시험관 시술을 했다"며 "첫 번째 시험관 수술 시 8주된 아이를 보내고 많은 실망과, 고통, 정신적 아픔을 šœ고 선뜻 임신 준비, 시험관 과정에 대해 말씀 드리지 못 하겠더라"라고 한 차례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아야네는 "이제 젤리가 저희에게 찾아왔다"며 "이제 19주가 되어 가는 우리 아가 너무 너무 소중하고 벌써 너무 사랑스러워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나요. 뱃속에서 안전하게 건강하게 잘 키울게"라고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