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이이경에 살해 사주까지..'내남결' 보아, 무자비 악마 모드ON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4-02-07 10:39


[SC이슈] 이이경에 살해 사주까지..'내남결' 보아, 무자비 악마 모드…

[SC이슈] 이이경에 살해 사주까지..'내남결' 보아, 무자비 악마 모드…

[SC이슈] 이이경에 살해 사주까지..'내남결' 보아, 무자비 악마 모드…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의 '악마 모드'에 발동이 걸렸다.

보아는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신유담 극본, 박원국 한진선 연출)에서 클라우드 항공사 부사장이자 유지혁(나인우)의 전 약혼자 오유라 역으로 출연, 새로운 빌런으로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오유라는 지난 12회에서 강지원(박민영)에게 유지혁의 전 약혼자라고 당당히 밝히며 날카로운 신경전을 벌이는가 하면, 두 사람 사이를 훼방 놓기 위해 박민환(이이경)에게 접근하면서 극에 불어닥칠 새로운 바람을 예고,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또한 오유라가 그동안 유지혁의 주변 여자들에게 무자비한 방법으로 해를 가했으며, 유지혁과 강지원의 사이 역시 뒷조사를 해왔던 사실이 드러나면서, 앞으로 이들의 관계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과정에서 보아는 무해한 표정으로 서슴없이 독설을 내뱉고 거침없이 행동하는 오유라를 냉랭한 분위기로 이끌어갔으며, 13회 예고에서는 박민환에게 강지원을 살해하도록 사주하는 모습으로 충격을 선사, '보아표 빌런' 행보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한편, 보아가 활약 중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