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쓰라 “직접 디자인한 응원봉 ‘박규봉’ 인기 어마어마..수익금은 못 받는다” (컬투쇼)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11-02 16:08 | 최종수정 2023-11-02 16:08


미쓰라 “직접 디자인한 응원봉 ‘박규봉’ 인기 어마어마..수익금은 못 받…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에픽하이의 미쓰라가 자신이 디자인한 응원봉의 수익금에 대해 이야기했다.

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특선라이브' 코너에서는 가수 황치열과 그룹 에픽하이가 출연했다.

이날 에픽하이는 "응원봉 이름이 박규봉이다"라며 20주년 콘서트 때 사용할 응원봉을 공개했다.

타블로는 중지가 올라간 손 모양의 박규봉에 대해 "안 좋은 뜻이라고 편견이 있을 수도 있다. 저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손가락이다. 중심을 지키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라고 장황하게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응원봉은 24시간 안에 예상했던 물량보다 3배의 물량이 주문 됐다고. 타블로는 "매일 마다 공장과 통화를 하고 있다. 난리도 아니다"고 전했고, 박규봉을 디자인 했다는 미쓰라는 "응원봉이 너무 잘 팔린다더라. 그래서 이 이야기 그만 했으면 좋겠다. 감당이 안 된다. 그래서 피곤하다"라고 털어놨다.

김태균은 미쓰라에게 "응원봉 수익금을 그럼 다 갖는 거냐"고 물었고 미쓰라는 "아니다. 저는 디자인만 했다. 그랬으면 얼마나 좋겠냐"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 20주년 콘서트를 진행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