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지민 "9살 차이나는 ♥김준호 위해 밀웝 직접 사먹이고 있다"('일타만물상점')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0-27 16:22


김지민 "9살 차이나는 ♥김준호 위해 밀웝 직접 사먹이고 있다"('일타만…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준호에게 밀웜 직접 사먹이고 있다."

방송인 김지민이 28일 방송하는 KBS2 '일타 만물상점'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식용 곤충을 대중화시키기 위한 소상공인의 열정 가득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소상공인은 코코아 맛 단백질 가루를 가져와 이상민에게 맛보게 했다. 평소에 먹던 단백질 가루의 맛이라며 아무런 의심조차 하지 않은 이상민. 하지만 가루의 원료가 식용 곤충 밀웜이라는 사실을 밝히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깐깐한 입점 심사를 예고했다.


김지민 "9살 차이나는 ♥김준호 위해 밀웝 직접 사먹이고 있다"('일타만…
평소 증권 분야 공부를 하던 소상공인은 해외에서 밀웜 관련 투자가 활발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밀웜 시장에 뛰어들었다. 사업 시작 전부터 밀웜 사육을 하고 있던 아버지 덕분에 밀웜 사업을 쉽게 시작할 수 있었고, 현재는 글로벌 시장 개척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9살 차이가 나는 김준호를 위해 밀웜을 직접 사 먹고 있다는 일화를 전하며 흔들림 없는 애정전선을 보여줘 모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김지민 "9살 차이나는 ♥김준호 위해 밀웝 직접 사먹이고 있다"('일타만…
한편 또 다른 소상공인은 "대학 시절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며 미국인들에게 아시아 문화는 중국, 일본 등이 중심이라는 현실이 안타까워 한국 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생활한복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연말 연예대상 MC를 맡게 된 이상민이 "시상식에 착용하겠다"고 선언해 소상공인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