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월 결혼' 이상엽 "♥연하의 예비 신부와 9개월 교제..굉장히 스마트하고 재밌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0-07 19:39


'3월 결혼' 이상엽 "♥연하의 예비 신부와 9개월 교제..굉장히 스마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상엽이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내년 3월 결혼 소식을 전한 이상엽은 이날 최초로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상엽은 "예비 신부와 만난 지는 9개월 정도 됐다"며 "방송에서는 사실 처음 말씀드리는데 '결혼하자' 이렇게 해서 된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냥 어느 날 내가 식장에 앉아서 예약을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정신 차려 보면 (결혼식장에) 입장하고 있을 거 같다"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송은이는 "이 얘기는 결국에 결혼으로 가는 과정 가운데 이상한 게 없었다는 거다. '내가 이 결혼을 하는 게 맞나?'라는 생각 안 하고 너무나 좋아서 자연스럽게 왔다는 이야기 같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엽은 "되게 자연스럽게 지금까지 오고 있는 거 같다. 앞으로도 그렇게 되고 싶다"고 전했다.


'3월 결혼' 이상엽 "♥연하의 예비 신부와 9개월 교제..굉장히 스마트…
이상엽은 예비 신부에 대한 확신을 언제 느꼈냐는 질문에 "(함께일 때) 내가 편안함을 느끼는 거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밌다"며 "내 눈에는 너무 예쁘다"고 답했다.

또 예비 신부에 대해 "굉장히 인텔리전트하고 스마트하다. 나보다 연하인데 현명하다"며 "그분이 말씀하시면 모든 게 다 이해가 된다. 까불까불하고 싶어도 하느님 말씀처럼 듣게 된다"고 밝혔다.

유부남 선배인 이석훈은 "결혼은 예의다. 배려와 예의가 늘상 깔려 있어야 우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운 가정이 되는 지름길인 거 같다"며 예비 신랑 이상엽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