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이상민의 오래된 카메라에서 낯선 여성의 사진이 발견됐다.
이에 신박한 정리를 통해 집을 환골탈태 시킨다는 정리 전문가 이지영씨가 등장했다. 집 안 구석구석 스캔 한 전문가는 "이 집의 주인은 이상민 씨가 아닌 물건들"이라며 냉정한 평가를 내린 후, 역대급 솔루션을 진행했다.
"어떻게 변할지 정말 기대된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인 母벤져스. 난이도 최상이라는 이상민의 집이 과연 어떻게 변신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메라에서 긴 머리카락의 여성 사진을 포착한 김준호는 "여자가 있다. 머리카락이 옛날 미스코리아 스타일이다. 같이 놀러가서 찍은 사진이다"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누구냐며 추궁하는 김준호에게 이상민은 당황하며 "마지막 연애했던 그분"이라 고백했다. 앞서 그는 "힘들었던 시절 돈을 빌려서까지 대게 코스를 사줬던 전 여자친구였다. 돈이 없었는데 너무 좋아서 그렇게 했다"고 털어놨던 바.
소문만 무성했던 '그분'의 실체를 확인한 김준호는 "드디어 봤다. 미인이시다. 김희선 씨 닮았다"라고 감탄했다. 이상민 또한 오랜만에 마주한 전 여자친구의 모습에 아련한 그리움에 빠져 모두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상민의 신박한 집 정리와 배우 김희선을 닮았다는 이상민의 전 여자친구의 정체는 8월 13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