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명품 배우' 손종학, 엘줄라이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진선규♥박보경 부부와 한솥밥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4-26 08:25


[공식] '명품 배우' 손종학, 엘줄라이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진선규♥박…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명품 신 스틸러 배우 손종학이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반박불가한 명품 배우 손종학은 현재까지 수 많은 화제작에 출연했다. 묵직하고 여유 넘치는 연기 내공을 갖춘 그는 최강 빌런부터 후배들의 든든한 언덕이 되어주는 리더 그리고 코믹한 캐릭터까지 완벽하게 흡수하며 한계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고 있다.

그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28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무명 배우의 생활을 지내고,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마부장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 만큼 오랜 세월 연기에만 집중했던 날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한 것이다.

손종학의 새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이주래 대표는 "손종학은 대나무 같다. 연기에 대한 변하지 않는 그의 열정은 눈이 부시게 푸르다. 또한 그는 정 많고 솔직담백한 성격으로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진심으로 귀 기울여주는 '굿 리스너(Good Listener)'다. 사람이나 상황에 대한 편견 없이 있는 그대로 봐줄 수 있는 넓은 마음을 지닌 훌륭한 선배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손종학은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둔 영화 '악마들'과 '늑대사냥', '보이스', '강철비2:정상회담', '정직한 후보', '돈', '검은사제들', '내부자들', '검사외전' 그리고 드라마 '커튼콜', '금수저', '모범형사 시즌 1, 2', '연모', '언더커버', '악의 꽃', '꼰대인턴', '스토브리그'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현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고명환, 김경석, 김태훈, 남중규, 류태호, 박보경, 배윤규, 백지혜, 서동원, 윤주, 윤준원, 이기혁, 일레인 베가, 정순원, 진선규, 황찬성과 함께하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