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축덕' 임영웅 "FC서울에 먼저 시축 제안…팬들과 봄나들이 합시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31 17:25 | 최종수정 2023-03-31 17:25


'축덕' 임영웅 "FC서울에 먼저 시축 제안…팬들과 봄나들이 합시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임영웅이 FC서울 경기에서 시축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31일 임영웅은 자신의 팬카페에 "벚꽃이 만개하며 봄이 왔음을 알리는 요즘! LA에서 콘서트를 한 게 어제 같은데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 봄을 맞이하게 되었는지. 봄을 맞이한 지금!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분들과 함께 봄나들이를 할 방법이 뭐가 있을까..."라고 장문의 글을 남겼다.

임영웅은 "좌표를 딱 찍어서 거기로 모일까..? 그건 아닌 것 같고..하는 와중에 최근에 FC 서울의 경기와 국가대표 친선전을 직관하면서 아 이거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먼저 FC 서울 측에 시축을 하겠다고 연락을 했습니다 여러분!! 골!!"이라고 시축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저를 보러 오시는 발걸음을 하며 주변에 핀 꽃들과 선선해진 날씨를 느끼시며 봄나들이를 하면 어떠실까~하는 마음에 이번 일정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아! 저도 이번 일정을 준비하며 생각했던 부분을 여러분들도 벌써 이야기를 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경기장 밖에선 상관없겠지만 경기장 안에서 만큼은 그들의 응원 문화를 위해 영웅시대 옷은 잠시 벗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양팀 어느 한쪽의 팬이 아닌, 그저 한국 축구 팬입니다! 일상복을 입고 양팀을 응원합시다! 그럼 여러분! 건강관리 잘 하셔서 다음주에 있을 영웅시대 大 봄나들이에서 만나요"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오는 4월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 시축자로 나설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