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3월 31일(금)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영하는 '운탄고도 마을호텔 2' 6화에서는 약 6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는 이종원과 최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한 '일타 스캔들'에서 강렬한 씬스틸러로 대미를 장식한 배해선이 마을호텔 손님으로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하는 이종원과 함께 '맘마미아',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뮤지컬 배우에서 '일타 스캔들', '지금 우리 학교는', '구경이', '호텔 델루나' 등 드라마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배우 배해선이 출연, 다양한 끼를 선보이며 마을호텔에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원은 배해선에게 뮤지컬 여왕을 초대한 기념으로 운탄고도에서 느낀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 달라고 부탁하고 발광 마이크까지 제작해 주자 이에 배해선이 심수봉의 '당신은 누구시길래'를 즉석 개사까지 하며 노래를 선보여 환호를 받는다. 배해선의 특급 디너쇼 공연에 엄홍길 대장은 어렵게 지켜낸 금쪽같은 공진단을 답례로 내놓으며 최고의 찬사를 보내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이종원은 2002년 월드컵 기념으로 엄홍길 대장과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에베레스트 등반을 함께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겨울 절경 속,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유쾌한 마을 호텔 운영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