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별♥' 하하, 넷째 계획 발표?..."정관수술 해야한다" ('하하PD')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3-30 17:15 | 최종수정 2023-03-30 17:16


'별♥' 하하, 넷째 계획 발표?..."정관수술 해야한다" ('하하PD'…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하하가 "정관수술 해야 한다"고 털어놨다.

30일 유튜브 채널 '하하 PD HAHA PD'에는 '정말 고민 끝에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하하는 "고민 좀 들어달라"면서 "종합 게임 스트리머로 활동한 지 이제 꽤 흘렀다"며 고민을 꺼냈다. 그러자 시청자들은 "은퇴하냐", "게임 못하는 거?", "그동안 즐거웠다"며 추측을 쏟아냈다.

하하는 "키가 줄었다 아니고, 넷째 아니고, 성형 고백 아니고, 공중파 하차 아니고"라면서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었다. 이어 하하는 "얘네 왜 이러냐. 들을 준비가 안 돼 있다"면서 "정관수술 해야되고"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하하는 "안 궁금해서 삐쳤다"면서도 "3D게임 하고 멀미 증상이 있었다. 2D게임도 많은데 너희가 좋아하는 건 3D 게임이지 않나. 게임 종목이 한정될까봐 고민"이라고 털어놨다. 하하는 "나이 들면 그런 거 같다. 3D멀미를 극복하고 싶기도 하고"라고 하자, 시청자들은 하하를 걱정하는 댓글을 쏟아냈다. 그러자 하하는 "고맙다"면서 "그런 고민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해보는 건 어떨까"라면서 새로운 게임을 진행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