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그 때 그 시절 감성 소환"…김다미X전우석 '소울메이트', 본격 미공개 하드털이 대방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3-30 08:46


"그 때 그 시절 감성 소환"…김다미X전우석 '소울메이트', 본격 미공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청춘 로맨스 영화 '소울메이트'(민용근 감독,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앤드마크 스튜디오 제작)가 어디에서도 본적 없는 비하인드 스틸과 메이킹 클립을 공개했다.

'소울메이트'가 추억과 감성이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이 서로 부둥켜 안고 있는 모습은 각기 다른 느낌을 전한다. 반가움, 애틋함, 그리움 등 많은 감정을 전하며 이들이 서로를 안고 있는 사연에 호기심을 유발한다. 손에 기대어 우는 미소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며 '소울메이트' 속 어떤 사연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그림을 그리고 있는 하은과 미소의 모습은 누군가를 생각하며 한 획 한 획 그리는 모습은 혼자 있는 모습과는 달리 내면을 꽉 채운 듯한 느낌을 뿜어내며 '소울메이트'에서 그려지는 이야기에 특별함을 더하며 눈길을 이끈다.


"그 때 그 시절 감성 소환"…김다미X전우석 '소울메이트', 본격 미공개…
이어, '소울메이트' 촬영 당시 즐거웠던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추억이 담긴 메이킹 클립을 선 공개한다. 촬영 중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의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은 마치 10대의 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더한다. 영화를 보며 궁금했던 모습을 담은 메이킹 클립은 31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단위로 6개 클립이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중국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17, 증국상 감독)를 리메이크한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그리고 한 남자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이 출연했고 '혜화,동'의 민용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