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예능 신생아' 지민, 방송 태도가 어떠했길래…주우재, '이왜진!'('홍김동전')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29 21:55 | 최종수정 2023-03-29 21:56


'예능 신생아' 지민, 방송 태도가 어떠했길래…주우재, '이왜진!'('홍…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왜진!'

'예능 신생아' 지민의 방송 태도 어떠했길래, 주우재가 이런 반응을 보였을까.

30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 30회에 방탄소년단 지민이 특별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KBS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KBS 예능 방송 오마주 특집으로 '위험한 초대' 편. '위험한 초대'는 게스트의 특정 행동이나 단어에 따라 멤버들이 물대포, 플라잉 체어 등 갖가지 벌칙을 수행해 웃음을 선사하는 과거의 인기 예능 코너.

기존 출연진 중 한 명인 주우재는 촬영이 끝난 뒤 여러장의 기념 사진을 자신의 개인계정에 올렸는데, "지민이 홍김동전에..? 이왜진(이거 왜 진짜야 의 줄임말로 알려져있으며, 가짜인줄 알았던 일이나 말 등이 진짜일때 쓰는 말)"이라고 지민의 '홍김동전' 나들이에 대한 놀라움을 표현한데 이어 "이날 다들 슈스의 매너에 감동함"이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촬영에서 지민은 "제가 예능을 많이 보지 않는데 최근에 보는 유일한 예능이 '홍김동전'"이라며 "경찰서 편과 내시경 편을 재미있게 봤다"라고 말해 주우재를 비롯해 김숙 조세호 홍진경 등 다른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특히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지민과 '홍김동전' 멤버들의 릴레이 댄스 게임. '릴레이 댄스' 게임은 지민이 추는 춤을 '홍김동전' 멤버들이 릴레이로 따라 추고 마지막 멤버가 곡명을 맞추는 방식으로, 3분 안에 다섯 문제를 맞히면 성공하게 된다. 이에 지민은 춤 문제 영상을 보자마자 보이 그룹, 걸 그룹 할 것 없이 모든 춤을 짧은 시간에 그대로 복사하는 것은 물론, '홍김동전' 멤버들이 따라 추기 쉽도록 포인트만 딱딱 짚어주는 센스까지 발휘하며 아이돌 지민의 본업 모먼트를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