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스모킹건' 이혜원 "♥안정환과 비슷한 방송 출연…함께 하니 시너지도↑"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3-29 15:38 | 최종수정 2023-03-29 15:41


'스모킹건' 이혜원 "♥안정환과 비슷한 방송 출연…함께 하니 시너지도↑"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이 '스모킹건' 출연을 망설인 이유를 밝혔다.

이혜원은 29일 KBS2 '과학수사대 스모킹건'(이하 '스모킹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스모킹건' 출연을 고민했다"고 했다.

이혜원은 "제가 방송 활동을 별로 안 하는 편인데, 남편(안정환)이 비슷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부부가 이렇게 해도 될까' 싶었다"며 "다행히 남편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을뿐더러 시너지 효과가 나고 있어 출연하기를 잘했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평소 범죄 혹은 수사 프로그램에 관심을 두고 있었다는 그는 "남편이 타 방송 출연하기 전에 제가 먼저 하라고 출연을 권했었다"며 "아무래도 본인보단 제가 원해서 한 게 크다. 또 범죄나 수사보다는 심리 쪽을 더 좋아해서 '스모킹건'에 더욱 관심이 생겼다. 제가 아이를 키우고 있어 예방 정보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타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에 대해선 "모든 사건마다 반드시 흔적이 남아있다. 그 흔적을 통해 범인을 추적하는데 여러가지 수사기법이 있어 앞으로 소개해 드릴 예정이다. 저는 시청자 분들을 대신해 질문을 많이 하겠다"고 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스모킹건'은 숨겨진 진실을 찾아내는 과학수사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피해자의 아픔에 공감하고 과학수사의 중요성과 역할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2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