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中…다시 태어나면 나랑 안 산다고"('돌싱포맨')[SC리뷰]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29 07:55 | 최종수정 2023-03-29 07:56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中…다시 태어나면 나랑 안 산다고"('돌싱포맨'…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송일국이 판사 아내와 별거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뮤지컬 배우 송일국, 장현성, 홍지민이 출연했다.

이날 송일국은 "아내가 얼마전에 순천 발령 받았다. 원칙이 가족이 다 같이 움직이는건데 작품 하느라 못 갔다"면서 "처음으로 떨어져 지내고 있다"고 했다.

이어 송일국은 "떨어져 지내 거 어떠냐"는 질문에 그만 미소를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송일국은 "되게 애틋해지더라. 2주 밖에 안됐다"며 "여보 이거 아니다. 너무 보고 싶다"며 뒤늦게 수습에 나섰다.


송일국 "판사 아내와 별거中…다시 태어나면 나랑 안 산다고"('돌싱포맨'…
삼둥이는 서울에서 송일국과 함께 지낸다고. 이에 홍지민은 "그럼 아내 분이 좋은거 아니냐"고 했고, 송일국은 "그런가?"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송일국은 "안그래도 아내가 다시 태어나면 저랑 안 살고 싶다고 하더라"면서 "혼자 살고 싶다더라. 제가 손이 너무 간다더라. 아내가 '아들 넷 키운다'고 하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아내와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하며, 첫 만남에 위치추적까지 오픈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일국은 "그때 아내는 자기가 위치추적을 하면 나한테도 통보가 온다는 걸 몰랐다. 새벽 3시에 촬영하는데 알림이 30분 마다 오더라"면서 "그때 아내가 관심이 있구나 알았다"며 웃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