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사천재 백사장' 권유리 "요리 좀 했는데..장사 처음이라 혼쭐 나"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3-29 12:05


'장사천재 백사장' 권유리 "요리 좀 했는데..장사 처음이라 혼쭐 나"
권유리가 29일 서울 가든호텔에셔 열린 tvN 새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세계 밥장사 도전기'를 그린다. 마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3.03.29/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가 '백사장'에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의 제작발표회가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백종원, 이장우,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존박, 뱀뱀, 이우형 PD가 참석했다.

권유리는 "저는 가서 혼쭐이 났다. '유리한 식탁'이라는 유튜브로 요리도 했는데 장사는 해본 적 없어서 선생님께 많이 혼났다. 인생을 배웠다. 이렇게 열정적으로 모든 것을 쏟아붓고 최전방 계급장을 떼고 도전하는 의식을 지켜보며 선생님께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다. 장사도 저는 한평생을 소녀시대로 살았는데, 거기는 정말 전쟁터였고 겪으며 많이 배웠다.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 혼나면 혼날수록 더 잘하고 싶은데 선생님 통해서 많이 배웠다. 팀원들과 합도 좋아서 너무 좋았던 기억인 것 같다. 선생님이 8시간을 화장실도 안 가고 앉지도 않으시는데 제가 어떻게 앉나. 리얼하게 하시니 정말 많이 배웠다"고 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 아프리카와 이탈리아에서 펼쳐지는 두 번의 장사에서 밥장사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아?카에서는 이장우와 뱀뱀이 함께하며 이탈리아에서는 이장우와 존박, 권유리가 직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오는 2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