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장사천재 백사장' 이장우 "안 될 줄 알았는데..나폴리=노다지"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3-29 11:41


'장사천재 백사장' 이장우 "안 될 줄 알았는데..나폴리=노다지"
이장우가 29일 서울 가든호텔에셔 열린 tvN 새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세계 밥장사 도전기'를 그린다. 마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3.03.29/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이장우가 '백사장'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의 제작발표회가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백종원, 이장우,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존박, 뱀뱀, 이우형 PD가 참석했다.

이장우는 "한식 장사를 해봤는데 저는 무조건 안 될 줄 알았다. 그런데 방법이 있더라. 굉장한 방법이 튀어나와서 변화가 생기고, 한식이 음식이 다가 아니고 거기에 재미나 엔터테인먼트를 붙였을 때의 경쟁력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희끼리 말하는 것은 나폴리에 가서 장사를 해볼까 싶다. 노다지다. 먼저 가면 되는 거라서 한번 해볼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 아프리카와 이탈리아에서 펼쳐지는 두 번의 장사에서 밥장사에 성공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아?카에서는 이장우와 뱀뱀이 함께하며 이탈리아에서는 이장우와 존박, 권유리가 직원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오는 2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