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응원만으로도 충분해"…김희애, 팬들 생일 선물 '정중히 거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28 13:08 | 최종수정 2023-03-28 13:08


"응원만으로도 충분해"…김희애, 팬들 생일 선물 '정중히 거절'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김희애가 생일을 앞두고 팬들에게 당부의 글을 남겼다.

28일 김희애는 "안녕하세요 김희애입니다. 기분 좋은 꽃향기를 가득 머금은 봄이 왔습니다.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라며 입을 열었다.

김희애는 "봄소식과 함께 올해도 어김없이 제 생일이 다가오고 있네요. 매년 생일마다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넘치는 축하와 사랑에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라며 "이번 생일부터는 선물과 꽃다발 대신 여러분의 마음만 받으려고 합니다.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진심 어린 사랑과 응원이면 충분합니다. 팬 여러분이 저에게는 가장 큰 선물입니다"라며 생일 선물과 관련해 당부의 말을 남겼다.

끝으로 김희애는 "저는 요즘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촬영에 한창이고, 4월 14일 '퀸메이커' 공개를 앞두고 있답니다. 영화 '더 문' '데드맨' '더 디너'도 개봉 예정이라고 하니 올해는 더 자주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팬 여러분의 사랑에 저는 보다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큰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희애가 출연하는 '퀸메이커'는 4월 1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