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SM 측 "세훈 혼전임신·산부인과 목격담 명백한 허위사실...법적대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3-27 14:39 | 최종수정 2023-03-27 14:40


[공식] SM 측 "세훈 혼전임신·산부인과 목격담 명백한 허위사실...법…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엑소 세훈 측이 혼전임신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2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에 유포된 세훈 관련 루머는 전혀 근거 없는 허위 사실로, 사실과 다른 악의적인 내용을 유포한 명백한 범죄행위"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게시글이 삭제된 상황이나, 최초 게시자 및 루머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세훈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빠르게 확산됐다.

해당 여성은 자신의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 사진에 임신을 암시하는 듯한 사진을 올리고, 엑소 콘서트를 방문한 인증샷 등을 올렸던 바.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세훈의 여자친구가 혼전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일에는 맘카파에 산부인과에서 아이돌 멤버를 목격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아이돌 멤버가 세훈이라고 추측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된 상태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