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세븐♥이다해, 화려한 하객 라인업…백종원♥소유진과 '부부 모임'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3-27 09:23 | 최종수정 2023-03-27 09:23


세븐♥이다해, 화려한 하객 라인업…백종원♥소유진과 '부부 모임'

세븐♥이다해, 화려한 하객 라인업…백종원♥소유진과 '부부 모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소유진이 세븐 이다해의 청첩장을 받고 감격했다.

소유진은 26일 "생각만 해도 사랑스러워서 미소 지어지는 예쁜 동생 다해에게 청첩장을 받는 날이 오다니..♡♡♡ 결혼식 준비 얘기하는데 왜 내가 두근거리는 거야?! ㅎㅎ 동욱이랑 다해랑^^ 정말 정말 축하해!!! 우리 여보도 맛난 음식 만들어주며 축하해줘서 넘나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유진 백종원 부부와 함께 모임을 가진 세븐 이다해의 모습이 담겼다. 청첩장을 주기 위해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집에 간 두 사람. 백종원은 맛있는 음식으로 예비 부부를 제대로 대접했다. 5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세븐 이다해의 행복한 근황도 눈길을 모은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8년 열애 끝 오는 5월 6일 결혼한다. 직접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린 세븐은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이다해 역시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 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습니다"라고 밝혀 축하를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