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돌싱' 된 한그루, 8년 공백기 동안 '확 달라진 분위기'…성형 의혹 생기겠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3-24 15:51 | 최종수정 2023-03-24 15:51


'돌싱' 된 한그루, 8년 공백기 동안 '확 달라진 분위기'…성형 의혹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한그루가 공백기 동안 달라진 외모를 공개했다.

24일 한그루는 배우 한채아의 생일 파티서 근황을 전했다. 한채아와 김성은 등 지인들과 함께 한 레스토랑에서 케이크를 앞에 두고 생일파티를 즐기고 있다.

특히 한그루는 이전보다 살이 많이 빠진 듯 뾰족한 턱선을 자랑한다. 이에 귀여웠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이다.


'돌싱' 된 한그루, 8년 공백기 동안 '확 달라진 분위기'…성형 의혹 …
한편 한그루는 2015년 11월, 9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2년 만인 2017년 쌍둥이 남매를 낳았다.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한그루는 SNS를 통해 쌍둥이 남매와의 일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지난해 합의 이혼 소식과 함께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복귀를 암시했다. 이미 몇 편의 작품 제안을 받고 검토 중에 있으며, "결혼 후 육아 등 가정 생활에 집중하며 평범하게 살았지만, 연기와 연예계 활동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고 측근들을 통해 전해지기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