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아들 부자 서하얀♥임창정, 여섯째까지 계획? "공장 문 닫았어!"('서하얀')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24 01:12 | 최종수정 2023-03-24 06:30


아들 부자 서하얀♥임창정, 여섯째까지 계획? "공장 문 닫았어!"('서하…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가족과의 일상을 공유했다.

23일 서하얀의 유튜브 채널 '서하얀'에는 '아들 부자 서하얀♥임창정 부부가 여섯째까지 계획한 사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두 아들을 유치원에 보낸 서하얀은 회의 전 간단하게 운동을 하며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서하얀은 준재, 준표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준재와 준표는 전문 아역 모델처럼 멋진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준재는 아빠를 쏙 빼닮은 꽃미남 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며칠 뒤, 서하얀은 이번에는 남편 임창정과 지면을 촬영했다. 두 사람은 촬영 전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넘치는 부부애를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매트리스 지면 촬영을 시작했고, 이때 작가는 "이거 해서 여섯째 낳아야지"라고 말했다. 이에 임창정은 "공장 문 닫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녁과 야식으로 떡볶이와 닭발을 먹은 서하얀은 다음날 아침부터 열심히 운동을 하며 철저하게 몸매 관리를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