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황신혜, 미국서 두번이나 마주친 韓연예인 "너무 신기, 인연이 많아"('cine style')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24 00:47 | 최종수정 2023-03-24 05:50


황신혜, 미국서 두번이나 마주친 韓연예인 "너무 신기, 인연이 많아"('…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황신혜가 LA에서 가수 싸이와 우연히 만났다.

23일 황신혜의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 cine style'에는 'LA 너무 그리울거야. 마지막까지 LA 핫플레이스 모두 소개해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황신혜는 다양한 LA의 맛집을 소개했다. 중국음식부터 양식, 디저트까지 다양한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여행을 즐겼다.

맛집 뿐만 아니라 황신혜는 산책과 쇼핑도 즐겼다. LA의 따사로운 햇살을 만끽하며 황신혜는 "LA는 정말 날씨가 최고다"라며 감탄했다.


황신혜, 미국서 두번이나 마주친 韓연예인 "너무 신기, 인연이 많아"('…
한국으로 출국을 앞두고 황신혜는 LA의 유명한 이탈리안 식당에서 마지막 만찬을 즐겼다. 그런데 이 곳에서 황신혜 일행은 싸이와 우연히 마주쳤다. 싸이는 황신혜가 앉은 테이블 뒷편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고, 황신혜는 "우연히 싸이를 만났다. 뉴욕 길거리에서도 우연히 싸이를 만났고, 오늘 LA 식당에서도 만났다. 너무 신기하다. 인연이 많다"며 즐거워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온 황신혜는 식당의 아름다운 외관을 바라보며 "인기가 너무 많은 곳이라 손님들이 정말 많다. 이 식당은 정말 핫하고 분위기도 좋다"며 "사람 구경하는 것도 너무 좋았다. 싸이 만난 것도 너무 반가웠다. 동양 사람은 우리 두 테이블 밖에 없었다. 마지막 밤인데 너무 행복하다"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