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마이걸 유아 "승희X효정과 유닛 결성하고 파"[화보]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22 09:41 | 최종수정 2023-03-22 09:41


오마이걸 유아 "승희X효정과 유닛 결성하고 파"[화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퍼스트룩'이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미니 2집 <Selfish> 활동을 끝내고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있는 유아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차세대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맘껏 뽐냈다.

얼마 전 휴가 차 다녀온 여행에서 많은 추억을 쌓고 돌아왔다는 그녀는 여행이 주는 기쁨과 순기능에 새롭게 눈을 뜨면서 자신이 무얼 좋아하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고 있다고. 그렇게 알게 된 그녀의 취향은 미식과 여행. 이 두 키워드에 딱 맞는 도시 치앙마이에서 유아는 열정적인 여행자가 되어 도시 곳곳을 탐험했고 그 모습은 <퍼스트룩> 지면에 그대로 담겼다.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지난 활동과 관련된 이야기와 함께 요즘 고민,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미니 2집 <Selfish>는 그녀에게 기쁨을 줌과 동시에 아쉬움이 남는 활동이었다. "'숲의 아이' 이후 2년간 공백이 있던 터라 이번 활동을 하면서 왠지 모르게 어색하기도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아쉬움도 조금 남았고요. '더 잘할 수 있었는데'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이번 활동을 통해서 여러 음악적인 색은 물론 노래도 잘 부른다는 걸 보여드린 것 같아서 기쁘기도 해요"


오마이걸 유아 "승희X효정과 유닛 결성하고 파"[화보]
언젠가 유닛을 결성한다면 승희, 효정과 함께 하고 싶다. "두 멤버 모두 노래도 잘하고 매력도 있지만 함께할 때 특히 더 많이 웃게 되는 것 같아서 어떤 콘셉트든 재미있게 도전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어쿠스틱 음반은 어떨까요?"

춤은 유아에게 스스로 살아있다고 느끼게 하는 모든 것이다. "제가 느끼고 표현하고 영감도 받는 모든 것이라 할 수 있어요. 춤은 그걸 드러내 표현하기 좋은 수단이죠. 저는 춤을 출 때 가장 자유롭다고 느껴요."

요즘 연기에 관심이 생겨 차근차근 도전 중이라는 유아,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3월23일에 발행되는 매거진 <퍼스트룩> 254호에서 만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