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BJ 바비앙, '18인치 허리·자연산 G컵'으로 매달 6천만원 수입…"마음은 보수적인데 가슴은 서구적"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22 08:43 | 최종수정 2023-03-22 08:49


BJ 바비앙, '18인치 허리·자연산 G컵'으로 매달 6천만원 수입…"마…
사진 출처=채널S

BJ 바비앙, '18인치 허리·자연산 G컵'으로 매달 6천만원 수입…"마…
사진 출처=채널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제 장점인 가슴으로 돈 버는 게 죄인가요?"

수술없이 G컵인 바비앙이 월수입 6천만원에도 불구하고 공황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토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에서는 BJ 겸 인플루언서 바비앙이 출연했다.

몸매가 엄청 도드라져 보이는 의상으로 등장한 바비앙은 "마음은 보수적인데 가슴은 서구적인 유교걸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한 가운데, "제 장점인 가슴으로 돈 버는 게 죄인가요?"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그는 "어렸을 때 가슴 발육이 남달라서 숨기기 바빴는데 성인이 돼서 드러내니까 한 달에 6000만원을 벌었다"며 "보수적인 생각을 바꾸니 (큰 수익이) 가능하더라"고 말했다

바비앙은 KBS 보도국에서 헤어디자이너로 약 5년을 근무했다고. 그는 "아나운서와 기자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했는데, 몸이 지치고 힘들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게임 방송 BJ를 시작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초기 구독자는 단 9명. 수입은 한달에 3만원에 불과했다. 그러던 중 '좋은 무기를 살려라'는 주변의 반응에 바비앙은 노출 의상을 입고 방송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그 뒤 방송 콘셉트도 변경, 춤을 추거나 고민 상담도 해준다. 또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 리뷰를 하면서 소통 방송을 하고 있는 가운데, 구독자의 90%가 남성이라고 털어놨다.


BJ 바비앙, '18인치 허리·자연산 G컵'으로 매달 6천만원 수입…"마…
사진 출처=채널S

2년 차 BJ라는 바비앙은 "미용할 때는 부모님을 잘 못 챙겨드렸는데 지금은 명품 백이나 신발을 턱턱 사드린다"며 "원래 원룸에서 시작을 했는데 경비원이 있는 스리룸으로 이사를 했다"고 밝혔다.

또한 MC 장영란이 "(가슴이) 자연산이냐"고 묻자, 바비앙은 "24세까지 계속 발육이 진행됐다. 허리가 18인치인데 자연산 G컵이다"라며 "초등학교 4학년 때 B컵이었고, 24살 때까지 계속 성장했다"고 전했다.

한편, 바비앙은 개인 방송을 하면서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바비앙은 "정신과에 갔더니 신경 안정제를 주시더라. 약을 먹으면서 '나는 밝았던 사람인데 왜 약에 의존하면서 살아가야 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방송 중 숱한 성희롱을 겪게 된다고. "개인 방송에 생방송이니까 걸러지는 게 없이 직접적으로 보이지 않냐. 제가 하나하나 신경을 쓰는 타입이다. 무시해야 편한데 잘 안된다"며 감당하기 버거운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MC 박미선은 "사람이 원하는 걸 모두 얻을 순 없다"고 조언했고, 김호영은 "내가 내 몸을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고, 사랑해야 남들도 그렇게 바라봐 준다. 방송에서 내 몸을 보호하고, 소중하게 여길 수 있는 장치가 있어야 남들이 함부로 할 수 없다"고 위로를 건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BJ 바비앙, '18인치 허리·자연산 G컵'으로 매달 6천만원 수입…"마…
사진 출처=채널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