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가X지민 "같이 산지 13년, 방탄소년단 그립다"…뭉클한 속마음 ('슈취타')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21 00:34 | 최종수정 2023-03-21 07:30


슈가X지민 "같이 산지 13년, 방탄소년단 그립다"…뭉클한 속마음 ('슈…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슈취타'에 출격한다.

20일 'BANGTANTV' 채널에는 '슈취타' 7화 티저가 공개됐다.

슈가는 "애청자님이 와주셨다"고 소개하며 지민과 술잔을 기울였다. 지민은 "드디어 솔로 앨범이 나와 여러 프로모션을 하던데~"라며 슈가가 말을 이어가자, "다 알고 계신다. 관심 있는 형이었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슈가가 "방탄소년단이 데뷔한지 10주년, 같이 산지 13년 됐다"고 떠올리자, 지민은 "랩 라인(슈가, RM, 제이홉) 형 세명 중심으로 이끌어져왔다"며 슈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슈가는 "아니다. 랩 라인은 보컬 라인 중심으로 서포팅을 했다"며 화답했다.

이후 슈가는 "내가 뒤늦게 춤바람이 들었다"며 가벼운 댄스를 선보였고 이내 웃음바다가 됐다. 지민은 "방탄 그립다"며 멤버들을 떠올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입대에 돌입하며 개별 활동을 시작했다. 지민은 오는 24일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를 발표한다. 슈가는 오는 4월 26일~27일 벨몬크 파크를 시작으로 뉴어크,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등 미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서울, 일본 등에서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