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피스 빌런' 이진호 "사이다 발언하고 싶었는데, 초반에는 수정과 정도"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3-20 11:54


'오피스 빌런' 이진호 "사이다 발언하고 싶었는데, 초반에는 수정과 정도…
사지 제공=MBN, 채널S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오피스 빌런' 이진호가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이진호는
채널S, MBN '오피스 빌런'은 20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사이다 발언하고 싶었는데 초반에는 수정과 정도"라고 했다.

'오피스 빌런'은 직장 내에 출몰하는 각종 '빌런'들을 함께 씹고 뜯으며 파워 사이다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제 당하는 시대가 아니다"라는 이진호는 "예전에는 끙끙 앓기만 했지 어디가서 얘기도 못하고 힘들게 살았다. 저도 개그맨한지 20년 가까이 됐다. 조직생활을 하다보니 공감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도 누군가에게 거칠게 사이다 발언을 하고 싶었다. 1~2회 때는 사이다는 아니고 수정과 정도였는데, 앞으로 잘 해보겠다"고 다짐했다.

김성 PD도 "이진호는 어릴 때 각종 아르바이트, 심지어 막노동까지 다양한 업무를 해보시고, '코미디 빅리그'에서는 맏형이고 '아는 형님'에서는 막내시다. 하실 말씀이 많을 것 같아 사이다 발언을 위해 섭외했다"라며 이진호를 섭외한 이유를 말했다.

채널S, MBN '오피스 빌런'은 20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