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현희, 대학생들에 '통큰 계좌이체'…"미담 좀 SNS에 뿌려줘"(네고왕)[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17 15:37 | 최종수정 2023-03-17 15:37


홍현희, 대학생들에 '통큰 계좌이체'…"미담 좀 SNS에 뿌려줘"(네고왕…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네고왕' 홍현희가 대학생들에게 뷔페를 쐈다.

16일 달라스튜디오에는 '1000원에는 들어가줘야지.. 10년 전 가격으로 햄버거 네고 성공? 네고왕 Ep.4'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이날 홍현희는 네고를 하기 전 석촌 호수에서 MZ부터 어머님들까지 격의 없이 허심탄회하게 햄버거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이때 대학생들을 발견한 홍현희는 "지금 어디서 오는 거냐"라고 물었고, 학생들은 "한 프랜차이즈 뷔페를 예약하고 왔다"라고 이야기했다.

홍현희는 "오늘 누가 쏘는 날이냐"라고 다시 물었고, 친구들은 한 친구를 지목하며 "알바해서 쏘는 날이다"라고 말했지만 당사자는 "에에?"라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대학생들은 "뷔페 평일 런치가 19900원이다. 그래서 제일 싼 시간대를 찾아왔다"라고 말했고, 홍현희는 "이 친구들에게 밥을 사주고 싶다. 어떡하지. '카.페'를 쏴야하냐"라며 카카오페이를 언급한 후 직접 계좌이체를 해 대학생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이때 제작진은 대학생들에게 "미담 좀 뿌려줘요"라고 부탁했고, 홍현희는 "그건 너희들이 알아서 선택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