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소라, 과거 트라우마 고백 "보름간 사과만 먹고 8kg 빼서 슈퍼모델 대회 나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3-17 16:10


이소라, 과거 트라우마 고백 "보름간 사과만 먹고 8kg 빼서 슈퍼모델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과거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이소라는 17일 "저한테 제일 궁금해하시는 게 이런 거 같아요. '소라 언니는 다이어트 어떻게 해요?', '언니 살이 안 빠져요. 저 어떻게 해요?'"라고 밝혔다.

이소라는 "옛날엔 (옛날 옛적에) 저도 보름간 사과만 먹고 7, 8킬로 빼서 슈퍼모델 대회 나가고 그랬어요. 그때 생각하면... 어후 생각하는 것도 싫어요. 트라우마 트라우마"라며 "그래서인지 전 그냥 평소에 꾸준히 관리하는 습관을 갖게 되었어요"라고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우리 모두 다이어트할 때 복잡한 방법이나 부담스러운 목표로 실패해 본 적 있을 거예요"라며 "제 경험상 다이어트는 쉬워야 꾸준히 할 수 있더라고요"라며 생활 속에서 작은 습관부터 챙겨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소라는 지난해 SM C&C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SM C&C에는 강호동, 신동엽, 이수근, 김병만,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박선영, 김태현, 장예원, 이혜성, 황신혜, 김수로, 윤제문, 이학주, 배다빈, 윤나무 등 MC, 배우 등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