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지민♥' 김준호, J♥J 이니셜 새긴 '커플 잠옷' 들통나 '당황' ('돌싱포맨')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3-17 11:24


'김지민♥' 김준호, J♥J 이니셜 새긴 '커플 잠옷' 들통나 '당황'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준호, 김지민의 커플 잠옷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최민수와 영화감독이 된 박성광이 출연했다.

이날 김준호는 최민수가 땀을 흘리며 더워하자 자신의 집에 있던 잠옷 상의를 건넸다. 이를 본 이상민은 "옷 좀 좋은 거 드리지"라며 김준호를 타박했고, 최민수는 "옷이 나한테 맞는 게 없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최민수가 이야기하던 도중 무언가를 발견하고는 "아까 손 드셨을 때 잠깐 뭘 봤는데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며 어이없다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J♥J라고 되어있다"며 잠옷 손목 부분에 새겨진 김준호와 김지민의 이니셜을 가리켰다. 이에 박성광은 "커플 잠옷이다"라고 외쳤고, 김준호는 크게 당황했다.


'김지민♥' 김준호, J♥J 이니셜 새긴 '커플 잠옷' 들통나 '당황' …
이상민은 "커플 잠옷을 형님한테 드린 거냐. 커플 잠옷을 줄 수 있냐"고 물었고, 김준호는 "인규가 선물해준 거다"라며 머쓱해했다. 또 탁재훈은 "그걸 왜 형이 입고 있냐"며 최민수를 추궁했고, 당황한 최민수는 "처음엔 몰랐다. 커플 잠옷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아니라고 했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해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