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야구 때문에 밀린 '나혼산', '비만 3진 아웃' 전현무·박나래·이장우 '건강검진' 드디어…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16 22:33 | 최종수정 2023-03-16 22:34


[종합]야구 때문에 밀린 '나혼산', '비만 3진 아웃' 전현무·박나래·…
사진 출처=MBC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건강한 신체가 과식을 가능하게 한다!"

이 얼마나 멋진 '팜유대장'의 철학인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팜유 라인 건강검진 결과가 공개된다.

오는 17일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피지컬 심포지엄, 일명 '건강검진'이 그려진다.

팜유 라인 건강검진은 지난주 방송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대한민국 대 일본 경기가 길어지면서 방송이 한 주 미뤄졌다.

이런 가운데 대장 팜유 전현무는 "건강한 신체가 과식을 가능하게 한다"며 먹는 것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겨야 한다고 강조해온 터. 건강검진에 앞서 문진표 작성을 위해 모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서로의 문진표를 힐끔힐끔 쳐다보며 급기야 커닝(?)을 시도한다는 전언이라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들은 '남다른' 검진 결과를 예고한 바. 세명 다 비만 3진 판정을 받은 이들은 수면 내시경 과정에서도 천태만상 폭소탄 퍼레이드를 이어간다.

또한 모였다 하면 까르르 웃음 넘치는 팜유 라인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 문진표 작성 중에도 쉬지 않고 먹은 탓에 테이블 위 수북하게 쌓인 팜유의 흔적(?)을 남긴다고 전해져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팜유라인의 건강검진 결과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종합]야구 때문에 밀린 '나혼산', '비만 3진 아웃' 전현무·박나래·…
사진 출처=MBC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