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 이도현, '이재, 곧 죽습니다' 특별출연…'18어게인' 의리로 출격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3-16 08:58 | 최종수정 2023-03-16 09:00


[단독] 이도현, '이재, 곧 죽습니다' 특별출연…'18어게인' 의리로 …
이도현.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이도현이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 특별출연한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이도현은 티빙 새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 특별출연으로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도현은 최근 바쁜 와중에도 '이재, 곧 죽습니다'가 2020년 드라마 '18어게인'으로 인연을 맺었던 하병훈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이도현의 남다른 의리가 엿보이는 대목이다. 더불어 '18어게인'을 통해 연기와 연출 호평을 받은 이도현과 하병훈 감독의 재회에도 관심을 높인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이도현이 특별출연에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이도현은 최근 넷플릭스 '더 글로리'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문동은(송혜교)의 조력자 의사 주여정 역할을 맡은 그는 '더 글로리' 글로벌 흥행을 이끌며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각인시켰다.

이어 오는 4월에는 JTBC 드라마 '나쁜엄마'를 통해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검사 아들 최강호 역할을 맡아, 배우 라미란과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영화 '파묘'로 스크린 데뷔도 앞둔 상황이다.

이처럼 각 업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도현이 '이재, 곧 죽습니다' 특별출연까지 확정,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올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