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너와는 잘될 것 같지 않아"…13기 정숙, 상철의 직접거부에도 지고지순 콘셉트 "다른분은 의미無"('나는솔로')[SC리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3-16 08:52


"너와는 잘될 것 같지 않아"…13기 정숙, 상철의 직접거부에도 지고지순…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가 대혼돈의 로맨스를 계속했다.

15일 방송에서 정숙이 상철에게 다가갔지만 상철이 직접적으로 거부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숙은 상철에게 대화를 신청해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정숙은 "슈퍼 데이트권이 있었다면 누구한테 데이트 신청을 했을 것 같나. 추려진 몇명이 있나"라고 물었지만 상철은 "인터뷰가 아니니까 말하고 싶지 않다"고 직접적으로 겁했다.


"너와는 잘될 것 같지 않아"…13기 정숙, 상철의 직접거부에도 지고지순…
이어 "내가 (정숙님에게) 어느 정도 관심 있는 것인지 궁금한 거냐?"고 싸늘하게 되물었다. 그러다 상철은 "빙빙 돌려서 물어보는 건 정숙이 너"라며 "솔직히 말해서 너와 잘 될 것 같은 느낌은 들지 않는다. 더 마음 편한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나아가 "(네가) 다른 사람도 알아봤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정숙에게 호감이 없음을 분명히 했다. 그럼에도 정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분의 의사랑 상관없이 직진할 생각이다. 지고지순 콘셉트다. 그분이 나를 마음에 안들어한다고 다른 분을 선택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라고 상철을 포기하지 않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