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효리의 '댄스가수 유랑단', "제대로 흔들어드릴게요" 사연 모집…'소주 광고' 들어오겠어요!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15 21:19 | 최종수정 2023-03-15 21:20


이효리의 '댄스가수 유랑단', "제대로 흔들어드릴게요" 사연 모집…'소주…
사진 출처=tvN

이효리의 '댄스가수 유랑단', "제대로 흔들어드릴게요" 사연 모집…'소주…
사진 출처=tvN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제대로 흔들어드릴게요!"

'환불원정대'보다 센 언니들이 온다. 이효리의 말이 현실이 됐다.

'댄스가수 유랑단' 멤버들이 본격 출발을 선언하며, 사연 모집에 나섰다.

15일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안녕하세요 댄스가수 유랑단입니다"라는 인사 뒤 "완선, 정화, 효리, 보아, 화사와 함께 춤추고 싶은 분들은 전국팔도 어디라도 달려갑니다. 남녀노소 누구라도 찾아갈게요"라고 힘차게 출발을 선언했다.

이어 멤버들이 한마디씩 외치면서 사연 모집에 나섰다. "전국의 학교, 직장, 군대, 축제 그곳이 어디든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신청해 주세요"라고 했고, 특히 화사는 "제대로 흔들어 드릴게요"라며 흥겨움을 더했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이들이 전국을 돌며 다양한 팬들을 만나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담는다. 멤버들은 특별한 주제를 바탕으로 각기 개성과 역량을 극대화 한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마다 스페셜 단원들도 출연할 예정이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서울 체크인' 당시 같이 모여 정담을 나누던 멤버들이 즉흥적으로 '댄수 유랑단'을 만들면 어떻겠냐고 아이디어를 낸 것이 현실화 된 프로젝트. 이효리를 비롯해 둘째가라면 서러울 스타성 똘똘 몽친 댄스 원톱 가수들이 모인다는 점만으로도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효리가 출연한 예능 '서울 체크인'과 '캐나다 체크인'을 만든 김태호 PD와 강령미 PD가 연출을 맡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이효리의 '댄스가수 유랑단', "제대로 흔들어드릴게요" 사연 모집…'소주…
사진 출처=tvN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