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13남매 장녀' 남보라, 동생 첫 선물 뭐기에 "감동, 망가질 때까지 쓸 것"('인생극장')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15 01:08 | 최종수정 2023-03-15 06:20


'13남매 장녀' 남보라, 동생 첫 선물 뭐기에 "감동, 망가질 때까지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남보라가 동생들이 준 선물에 감동했다.

11일 남보라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여배우 찐템들 최초 공개?! 보부상의 바리바리 인마이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들을 하나씩 공개했다. 특히 무선 이어폰을 소개하며 남보라는 "동생들이 제 생일 때 돈을 모아서 사준 이어폰이다"라며 뿌듯해했다.

남보라는 "동생들이 이제 하나씩 다 크고 나서 자기들이 알바를 해서 돈을 벌기 시작한 거다. 어릴 때는 제가 막 용돈주고 제 카드 쓰면서 썼었는데 자기네들이 알바해서 돈 버는 것도 너무너무 기특한데, 그 돈을 요긴하게 잘 모아서 저에게 이걸 선물해준 거다. 너무 감동 받았다. 망가질 때까지 쓸 거다"라며 동생들이 준 선물을 소중하게 여겼다.

이어 "동생들이 더 잘 돼서 가방이나 지갑 이런, 더 큰 선물을 줬으면 좋겠다. 동생들아 부자되렴"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보라는 가족 모두가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13남매 장녀로 주목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