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든차일드 와이 "솔로 데뷔, 긴장된다…공감대 형성하고파"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3-15 13:10


골든차일드 와이 "솔로 데뷔, 긴장된다…공감대 형성하고파"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골든차일드 와이가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소감을 밝혔다.

와이는 15일 서울 서초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솔로 싱글 '바람이라면' 간담회를 열고 "솔로 데뷔에 긴장된다"라며 "공감대 형성하고 싶어"라고 했다

이날 데뷔 6년 만의 첫 솔로 싱글 '바람이라면'을 발매하는 와이는 "솔로 데뷔를 하면서 이런 자리를 가지게 됐는데 긴장이라면 긴장도 되고, 영광이라면 영광이라는 말씀도 드리고 싶다. 어제 자면서 내 노래가 세상에 공개가 되구나라는 생각이 드니,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다. 2~3시간 정도 잤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솔로 음반이 나온다는 게 떨린다. 많은 분께 들려드리고 싶다. 저와 공감대와 유대감을 형성했으면 한다"고 바랐다.

'바람이라면'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와이의 독보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애절한 감성을 느끼게 하는 이별곡으로, 이별 후 방황하던 마음이 마침내 그리움에 다다른 한 남자의 깊은 사랑을 노래한다. 와이는 "가사를 귀 기울여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들으면 비유되는 가사가 많다. 비, 바람, 꽃이 된다"라고 귀띔했다.

와이의 디지털 싱글 '바람이라면'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